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동주, 이상민과의 폰팅 고백 '별로라고 차였어요': 토크쇼에서 폭로한 미담

by 깨묭 2023. 12. 13.
반응형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 개그맨 이승윤,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그중에 방송인 서동주는 이상민과의 폰팅(전화 소개팅)에 대한 내용을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서동주의 고백: 방송인 서동주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여 과거 이상민에게 차인(거절당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는 프로그램 내에서 동료들과의 대화 중에 밝혀진 사실입니다.

 

서동주의 배경: 서동주는 MIT 수학과를 전공하고 MBA 학위를 취득했으며, 로스쿨을 졸업한 후 미국 변호사로 활동 중이라고 소개되었습니다.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이사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폰팅의 배경: 이상민과 서동주 사이의 폰팅은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프로그램에 나온 서동주에게 서장훈이 이상민과의 통화를 제안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서동주의 폭로: 서동주는 이상민이 그녀를 별로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이로 인해 자신이 거절당했다고 느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상민의 해명: 이상민은 서동주가 별로가 아니라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는 3~4년 전의 일로, 당시의 상황과 현재의 생활 상태를 언급하며 자신의 입장을 설명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