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예담 트레저 탈퇴, 내가 원하는 음악을 하고 싶다!

by 깨묭 2023. 11. 24.
반응형

방예담 트레저 탈퇴, 내가 원하는 음악을 하고 싶다!

 

트레저 탈퇴 이유: 방예담은 트레저를 탈퇴한 이유로 자신이 꿈꿔온 음악적 모습과 트레저에서의 활동이 일치하지 않음을 깨달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오랜 연습생 생활과 팀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정체성과 방향성에 대해 고민했으며, 이러한 고민이 탈퇴 결정으로 이어졌음을 밝혔습니다.

 

음악 경력: 방예담은 5살 때부터 음악을 시작했으며, 11살에 'K팝스타2'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서 7년간 연습생 생활을 한 뒤 2020년 트레저로 데뷔했습니다.

 

YG와의 계약 종료: 트레저 탈퇴와 동시에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도 마무리했습니다. 방예담은 YG에서의 경험과 지원에 감사함을 표하면서도, 더 큰 자유도와 활발한 활동을 원하는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독립적인 길을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솔로 데뷔: 방예담은 솔로 앨범 '온리 원'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는 솔로 활동에 대한 긴장감과 부담을 느끼면서도, 자신의 선택과 자유도를 즐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방예담은 자신의 음악적 여정과 트레저 탈퇴 결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공유했으며, 앞으로의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앞으로 그의 앞에 꽃길이 펼쳐지길 기대합니다.

반응형